close

K패스 체크카드 혜택 전월실적 비교 신청방법 알아보기

K패스 체크카드 혜택 전월실적 비교,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K패스 카드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월 15회 이상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만 하면 대중교통 이용 요금(최대 60회까지)의 20% ~ 53%를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K패스 체크카드는 연회비 없이 교통비 할인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무조건 이득입니다. 지금부터 나에게 맞는 K패스 체크카드를 비교해보겠습니다.

K패스 체크카드 무조건 사용해야하는 이유

K패스 체크카드는 월 15회 이상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무조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전월 실적 상관없이 일반 성인은 20%, 만 34세 미만의 청년은 30% 환급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경기도 거주 청년은 만 39세까지도 30%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패스 체크카드의 경우 연회비 없이, 전월 실적 상관없이 교통카드로만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K패스 체크카드를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K패스 체크카드 무조건 사용해야하는 이유

K패스 체크카드 한번에 비교

K패스 체크카드 비교포인트

전월 실적, 대중교통 할인한도

K패스 체크카드의 경우 연회비가 없기 때문에 K-패스 신용카드에 비하면 할인 혜택은 적은편입니다. 대부분의 카드사에서는 전월 실적 20만 원에서 30만 원을 충족할 경우 대중교통요금 10% 할인을 해주지만 할인 한도가 2천 원~3천 원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K뱅크 MY 체크카드의 경우 전월 실적 없이도 월 5만 원 이상 대중교통이용 시 추가로 3천 원을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캐시백 대상 가맹점에서 5천 원 이상 결제 시 300원을 캐시백 해주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후불 교통 요금 청구 횟수

K-패스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대중교통 이용요금이 후불로 청구됩니다. 체크카드이지만 소액신용한도가 부여된 경우에 한하여 후불 교통 카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카드사(부산은행, IBK, 농협은행)는 월 3회 대중교통 요금을 청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10 영업일을 기준으로 청구되고, 정해진 결제일이 매달 다르기 때문에 요금을 미납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월 1회 한 번에 대중교통 요금을 청구하는 카드사를 추천합니다.

K-패스 체크카드 추천 1순위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K-패스 체크카드 1Pick은 K뱅크 MY체크카드. 이 체크카드의 장점은 전월 실적 관계없이 캐시백 대상 가맹점에서 5천 원 이상 결제 시 무려 300원을 캐시백 해준다는 것입니다. 5천원 결제시 6% 적립. 가맹점 또한 47개 브랜드에 달하며, 각 가맹점에서 1일 1회만 적립 가능하지만 편의점, 커피, 패션, 영화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적립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대중교통 요금이 5만원 이상일 경우 추가로 3천원을 캐시백 해주기 때문에 평소 대중교통요금을 확인해보고 활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추가적으로 모든 은행 ATM기기에서 출금 수수료도 무료입니다.

Leave a Comment